사)해피인, 클럽하우스 해피투게더

정신질환 당사자의 회복과 행복을 위해 함께합니다

회복, 그리고 행복 자세히보기

2021/04/14 3

남성자조모임 "에이스" 진행 안내

월 1회 진행되는 해피투게더의 남성자조모임 시간이 찾아왔습니다. 남성자조모임 에이스는 남성 회원간의 친목과 단합을 도모하고자 회원이 주도족으로 운영하는 자조모임입니다. 이번 모임 주제는 ‘보드게임’으로 서로 즐거운 시간을 가지기 위해 준비했습니다. 아직은 서로 어색한 관계지만 이번 기회를 통하여 서로 알아가고 원활한 대인관계 조성도 하여 사교성을 키웠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 모임날짜 : 2021. 04.20 오전 10:00 ※ 모임내용 이번 회기는 보드게임이 진행될 것입니다. 젠가, 할리갈리, 블록쌓기 등등 많은 재미있는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고 많은 남성회원분들이 참여하여 프로그램이 진행되면, 분명 재미있고, 회원분들간의 친밀감도 높일 수 있는 의미있는 시간이 될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남성회원분..

취업스터디 세 번째 이야기

4월 8일 취업스터디에서는 워크넷에서 실시하는 직업선호도 조사를 함께 해 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취업스터디에 참여한 박OO 회원은 참여 후 "취업에 대한 욕구가 생겼다"라는 소감을 표현했습니다. 김OO 회원은 참여소감으로 "워크넷에 직업 심리검사를 시행하여 결과를 보았는데, 나는 사회형이 제일 높은 수치로 나타났다. 사회형은 주변 사람들에 대해 관심이 많다는 내용인데, 나와 적합한 내용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다른 회원분들의 결과도 들었는데, 여러 회원분들의 좋은 재능을 볼 수 있어서 매우 흥미로웠다. 또한, 나도 그런 검사를 사실상 처음 해 봤는데, 나의 재능을 실제적으로 알 수 있어서 매우 흥미롭고 좋았다. 직업심리검사 결과를 공유하는게 매우 유익한 시간이였고, 나와 더불어 여러 회원분들이 이를 참고..

2021년4월20일 화요일 해피로즈 활동

이번여성자조모임 해피로즈는 2021년4월20일 화요일 오후2시에 활동합니다 여성자조모임 해피로즈는 이번회기에 여성정신질환당사자의 자존감향상과 지역사회 정신질환 편견해소를 위한 제과제빵활동을 할예정입니다 제과제빵활동후 주변이웃과 관공서에 나눔활동을 할 예정입니다 해피투게더 여성회원분들의 많은 참여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