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해피인, 클럽하우스 해피투게더

정신질환 당사자의 회복과 행복을 위해 함께합니다

회복, 그리고 행복 자세히보기

2021/04/21 3

남성자조모임을 진행하며

김윤학씨의 이야기 이번 남성자조모임은, 4월 20일 화요일 10:00쯤에 진행되었다.보드게임이 진행되었는데, 코로나19로 인해 모여서 활동하 는것이 제한되는 상황이라 크게 링던지기, 다트던지기, 젠가 이렇게 세가지가 진행되었다. 많은 남성회원분들이 참여하 셔서 고마웠고, 재미있게 진행되어서 좋았었다.^^ 링던지기가 매우 흥미로웠다. 한 9개의 링을 던졌는데, 링을 던짐으로 서 활기를 느낄수 있었고, 화기애애해져서 매우 좋았었다.^^ 다트던지기는 자석이였는데, 위험하지 않아서 좋았었고, 아 무도 정가운데 맞추지는 못했지만, 회원분들의 활발한 참여로 서로 유쾌하게 웃으면서 진행되서 좋았었다.^^마지막 젠 가는 원래 계획에 없었는데 아쉬운 느낌에 직원분이 권유했었고, 젠가까지 진행되어서 거의 완벽하게 프로그램..

2021년 4월 취업회원 모임을 진행하였습니다.

2021년 4월 취업회원모임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주제는 그동안의 근황과 직무 스트레스 해결방안에 대해 나누어 보았고, 취업자모임을 자조모임으로 운영하는 것에 대한 논의를 진행하였습니다. 전반적으로 회원들은 자조모임 운영이 필요하다고 의견을 냈고, 임원활동 등 운영주체활동으로서의 역할은 시간을 두고 결정해보기로 하였습니다. 추후 모임은 우선 5월 15일 취업회원 전체 모임으로 계획하였으나, 코로나19 상황에 고려하여 모임을 준비할 계획입니다.

해피로즈의 마들렌 베이킹 활동!

회원 박지영씨의 소감 2021년 4월 20일 오후 2시부터 마들렌을 만들어 나눔활동을 했습니다. 마들렌 반죽을 짜고 틀에 넣고 구웠습니다. 그리고 다 완성된 마들렌을 포장지에 예쁘게 담아 포장했습니다. 해피로즈 즉 여성자조모임에 참여한 소감은 그전날 빵반죽이 잘되어서 회원분들이 마들렌 쿠기를 만들 때 편안하게 해서 큰어려움이 없었고 직원분들이 잘 도와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다음번에도 이러한 활동이 있다고 들었는데 또 참여하겠다. 그리고 행정복지센터에 기증도 해서 좋았다. 의미있는 시간이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