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취업자단합대회 진행
10월 23일 토요일, 2021년에 근무를 하신 회원님들과 단합대회가 있었습니다.
지난 10개월동안 고생하시고 열심히 일하신 회원님들에게 수고하셨다는 의미로 진행 되었는데요.
계양산성박물관과 계양산 둘레길을 걸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아쉽지만 코로나 19로 인해 다 함께 활동하지는 못했지만 3그룹으로 나뉘어서 둘레길 산책하는 2그룹은 미션을 수행하고 계양산성 박물관에 간 1그룹은 퀴즈를 풀어보았습니다. 각각 성공하신 회원분들에게는 상품 추첨의 기회가 주어져 회원님들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었습니다^^
<참여한 소감>
김용훈 : 코로나 때문에 답답했는데 오랜만에 나가게 되어서 힐링이 되었음.
오선화 : 회원들과 미션도 하고 둘레길에서 재밌고 좋았음. 코로나라서 못 보던 회원들이 보고 싶었는데 기뻤음.
김양중 : 재미있었음. 다음엔 더 많은 대화를 나눌 수 있으면 좋겠음.
허성숙 : 오랜만에 야외에서 활동할 수 있어서 기분이 좋았음. 코로나로 인해 점심식사를 함께하지 못하고 헤어진 것이 아쉬움.
김명준 : 좋았음. 시간이 짧아서 아쉬움.
노효민 : 재미있었음.
김태준 : 오랜만에 밖에서 자조모임을 해서 좋았음. 둘레길을 좀 더 많이 돌아보고 싶음.
장용제 : 즐거웠음. 더 올라가 보고 싶었음.
이진봉 : 즐겁고 행복했음.
이춘범 : 신선한 공기를 접해서 좋았고 박물관 관람을 하면서 퀴즈풀이를 해서 좋았음. 선물도 좋았음.

짧은 시간이었지만 회원님들과 오랜만의 나들이를 할 수 있어서 즐겁고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내년에도 코로나를 무사히 극복하고 더 많은 곳에서 함께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취업회원님들 2021년 한 해 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