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해피인, 클럽하우스 해피투게더

정신질환 당사자의 회복과 행복을 위해 함께합니다

회복, 그리고 행복 자세히보기

소식/해피네 이야기

클럽하우스 실록 - 포토보이스 ("코로나 19로")

클럽하우스 해피투게더 2021. 6. 2. 14:30

클럽하우스 실록은, 클럽하우스 기관들이 코로나19 기간동안 수행한 온라인 활동들을 한데 모은 자료집입니다. 온택트활동 경험과 의미를 짚어보고, 앞으로의 방향성에 대해 모색하는 보고서(사례집)로. 클럽하우스 해피투게더도 포토보이스 활동에 참여했습니다.

 

"코로나 19로"을 주제로 한 회원분들의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1)

 

제출자 : 박종위

주제 : 코로나19로 기관이 휴관 되었을때나는 집근처에서 사진을 찍거나 잠을 잤다.

이유 :집에 있는 동안에 집에 있기가 너무나 지루해서 가끔 사진을 찍었습니다. 집에서 딱히 할 일도 없고 그래서 사진을 잠깐 잠깐찍었습니다. 집주변에서 나마 작은 자연을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2)

 

제출자 : 이수현

주제 : 코로나19로 클럽하우스 온라인 활동에 참여하면서 나는 온라인 활동을 참여하면 할 일이 있어 좋다.

이유 : 할 일이 없기에 온라인 활동으로 할 일이 생겨 기분이 좋습니다.

 

 

(3)

 

제출자 :신*주

주제 : 코로나19로 클럽하우스 온라인 활동에 참여하면서 나는 내가 갈 수 있는 길을 한가지 더 만들 수 있어서 좋았다.

이유 :모두가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는데, 나는 무엇을 해야할지몰라 방법을 찾아보고 있던 중에 이 생각이 떠올라 적어보았습니다.

 

 

(4)

제출자 :박지영

주제 : 코로나19로 기관이 휴관 되었을때나는 재충전 시간을 가져보았다.

이유 : 코로나19로 해피를쉬면서 재충전 시간을 가져봤는데, 나를 돌아보는 시간도 가져보았다. 코로나19가 빨리 종식이 되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