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해피인, 클럽하우스 해피투게더

정신질환 당사자의 회복과 행복을 위해 함께합니다

회복, 그리고 행복 자세히보기

해피투게더와 함께 하는 삶/일하는 삶 (취업지원)

10월 취업자단합대회 진행

클럽하우스 해피투게더 2021. 10. 27. 10:50

 

10월 23일 토요일, 2021년에 근무를 하신 회원님들과 단합대회가 있었습니다. 

지난 10개월동안 고생하시고 열심히 일하신 회원님들에게 수고하셨다는 의미로 진행 되었는데요. 

계양산성박물관과 계양산 둘레길을 걸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아쉽지만 코로나 19로 인해 다 함께 활동하지는 못했지만 3그룹으로 나뉘어서 둘레길 산책하는 2그룹은 미션을 수행하고 계양산성 박물관에 간 1그룹은 퀴즈를 풀어보았습니다. 각각 성공하신 회원분들에게는 상품 추첨의 기회가 주어져 회원님들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었습니다^^

 

<참여한 소감>

 

김용훈 : 코로나 때문에 답답했는데 오랜만에 나가게 되어서 힐링이 되었음.

오선화 : 회원들과 미션도 하고 둘레길에서 재밌고 좋았음. 코로나라서 못 보던 회원들이 보고 싶었는데 기뻤음.

김양중 : 재미있었음. 다음엔 더 많은 대화를 나눌 수 있으면 좋겠음.

허성숙 : 오랜만에 야외에서 활동할 수 있어서 기분이 좋았음. 코로나로 인해 점심식사를 함께하지 못하고 헤어진 것이 아쉬움.

김명준 : 좋았음. 시간이 짧아서 아쉬움.

노효민 : 재미있었음.

김태준 : 오랜만에 밖에서 자조모임을 해서 좋았음. 둘레길을 좀 더 많이 돌아보고 싶음.

장용제 : 즐거웠음. 더 올라가 보고 싶었음.

이진봉 : 즐겁고 행복했음.

이춘범 : 신선한 공기를 접해서 좋았고 박물관 관람을 하면서 퀴즈풀이를 해서 좋았음. 선물도 좋았음.

 

짧은 시간이었지만 회원님들과 오랜만의 나들이를 할 수 있어서 즐겁고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내년에도 코로나를 무사히 극복하고 더 많은 곳에서 함께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취업회원님들 2021년 한 해 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1 2 3 4 5 6 7 ···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