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해피인, 클럽하우스 해피투게더

정신질환 당사자의 회복과 행복을 위해 함께합니다

회복, 그리고 행복 자세히보기

해피투게더와 함께 하는 삶

2024.03.12 달보드레 나눔 활동

클럽하우스해피투게더 2024. 3. 18. 11:08

달보드레란? 달콤하다는 뜻으로 클럽하우스 해피투게에서 실천하는 나눔 실천 사업입니다. 

이번 달보드레 나눔 실천활동은 지역의 이웃분들에게 나눔 실천을 진행하였습니다.

일정 및 활동안내와 엽서만들기, 나눔활동으로 진행되었으며, 명현중학교, 효성고등학교 등 효성동 인근부분에서 활동하였습니다!

 

 

 

회원님들이 캘리그라피를 활용한 직접 쓴 '엽서'와 '홍보물'을 포장하여 지역주민들에게 나누며, 해피투게더를 알리는 나눔활동을 실천하였습니다~!

 

* 회원님들의 소감

 

- 박종위 : 달보드레 나눔활동을 하였다. 그냥 지나가는 사람들도 있었지만 무언지 궁금해하는 사람들도 있어서 그런대로 만족한 하루를 보낸것 같습니다.

 

- 조영애 : 우리의 가치를 알려주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하루 빨리 정신질환자들에게 여러가지 기회를 주면 좋겠어요. 취업 등 우리에게 할 수 있는 힘이 있다고 외치고 싶고, 달보드레 엽서와 밴드 등으로 홍보하며 해피투게더가 어떤 곳인지 알릴수 있는 기회가 되어서 좋았습니다~


- 오선화 : 우편엽서를 예쁘게 꾸며서 정신장애인의 선입견과 편견을 없애는데 나눔을 하니 좋았습니다.



- 이춘범 : 우리를 알리는 계기를 알게되었고, 보람을 느꼈습니다.



- 정혜영 : 포장하는 것을 했는데 좀 꼼꼼히해야 하는 것 같았다. 달보드레에서 한가지라도 도움이 되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 달보드레 나눔 실천 사업은 '새희망병원' 지정후원으로 진행되는 사업입니다! 감사합니다^^*

'해피투게더와 함께 하는 삶' 카테고리의 다른 글

3월 주말프로그램  (0) 2024.03.25
2024년 설명절 행사  (0) 2024.02.13
달보드레 마들렌 나눔활동  (0) 2022.0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