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해피인, 클럽하우스 해피투게더

정신질환 당사자의 회복과 행복을 위해 함께합니다

회복, 그리고 행복 자세히보기

소식/해피네 이야기

2024.04.13 취업자조모임(송도 센트럴파크)

클럽하우스 해피투게더 2024. 4. 17. 18:51

클럽하우스 해피투게더에서 멋지게 취업 활동을 하고 계시는 회원님들은 시설에 올 기회가 많지는 않죠!

그렇다고...평일동안 쌓인 피로를 풀어야 하는 주말에 모이는 건...힘들지 않을까요?

 

 

하지만

개인사정이 있으신 분을 제외한 모든 취업 회원 분들이 귀한 발걸음으로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그렇게 모인 저희가 향한 곳은 바로 '국립세계문자박물관' 인데요.

작품 관람을 할 수 있는 지하 1층으로 내려가자마자 멋진 작품이 있어 단체 사진을 한 장 찍어보았습니다!

 

사진을 찍은 다음 관람을 시작하려던 찰나, 마침 박물관에서 해설 프로그램 진행을 하더라구요!

중간 중간 해설자 분께서 내주시는 퀴즈와 함께 모두들 시간이 가는 줄 모르고 작품 속 세계에 빠져들어 관람을 했습니다!
주말에는 10시 30분, 14시에 해설을 진행한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 바랍니다~

1시간 가량 진행된 해설이지만 시간 가는 줄 몰랐어요!

 

신비롭고 흥미로운 작품이 가득했던 박물관 관람을 마치고 난 뒤에는 맛있는 식사도 했구요.

식사를 마친 뒤에 따스한 햇살을 받으며 걸었어요!

편의점과 카페 앞에서 자유 시간도 짧게 가진 뒤에는 공원에서 빠질 수 없는 필수 코스죠?

돗자리 펴고 대화 나누기도 진행을 했습니다!

 

이 날의 대화 주제는 회장과 총무 선출이었는데 흔쾌히 나서 주셔서 금방 마무리가 되었고,

이후 다음 일정 계획 및 소감을 나누고 프로그램을 마쳤습니다!

 

날씨가 많이 더워지기도 했고 누군가는 주말에 집에서 쉬고 싶었을 수도 있지만 다들 힘든 내색 한 번 없이 함께 해주셔서 좋은 시간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취업 회원 분들 모두 다음 자조 모임 때까지 건강하시고 웃는 얼굴로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 모이는 날까지 모두 화이팅입니다 :)